해외 방송에서 공개된 방탄소년단 지민의 몸 상태

Komentar

  1. 코리아튜브

    코리아튜브26 hari yang lalu

    글씨체 마저 존잘이라 난리난 아이돌 1 영상보기:idreporter.net/v/video-zg1ph3HpX90.html

  2. 이지윤

    이지윤25 hari yang lalu

    @코리아튜브 근데요..... 주식에 상장하다! 할때 상:장을~ 왜 자꾸 "상짱"이라고 읽으셔요~~?! ;;;;😅

  3. 제이형

    제이형25 hari yang lalu

    코리아튜브 아아 괜찮습니다! 저는 상관없는데 다른분들이 불편하실까봐요ㅎㅎ

  4. 코리아튜브

    코리아튜브25 hari yang lalu

    @제이형 ㅠㅠㅠ 죄송합니다 수정이 안됩니다 ㅠㅠㅠ 왜 저 자막이..ㅠㅠ

  5. 제이형

    제이형25 hari yang lalu

    8:35에 잘못된 것같은데 수정해야할듯 보입니다

  6. Leticia Alba

    Leticia Alba25 hari yang lalu

    no entiendo nada

  7. SOLO BTS

    SOLO BTS5 hari yang lalu

    지민💜

  8. 지민왕댜님

    지민왕댜님9 hari yang lalu

    ???:율동만 하면 된다면서요..

  9. 빠삭

    빠삭10 hari yang lalu

    지민아 아프지말자 행복하자 .. 사랑해 ㅜㅜ

  10. _뭉치%

    _뭉치%11 hari yang lalu

    아프지마ㅠㅠ

  11. 달빛

    달빛11 hari yang lalu

    진짜아ㅏㅏ....좀 쉬고 활동하면 좋겟다아ㅏ...몸 건강도 생각하면서..건깅하게 살면 좋겟다아..

  12. 김민정

    김민정12 hari yang lalu

    지민오빠 어떡해ㅠ

  13. 뷔뚱이

    뷔뚱이13 hari yang lalu

    오빠아프지아개해요오빠가이프면이도아파

  14. J Y

    J Y16 hari yang lalu

    다들 아프지 말고 쉴 때 푹 쉬고 쉬엄쉬엄하면 좋겠다

  15. 라선영

    라선영17 hari yang lalu

    지민 아프지 마요~♡

  16. [체육이 겁나 싫은] 망고

    [체육이 겁나 싫은] 망고18 hari yang lalu

    이이잉ㅜ 지미니 오빠 아프지마여 맘아파여😭

  17. 달빛

    달빛18 hari yang lalu

    지민아, 쉬어도 되니까 제발 아프지마....😭

  18. 담셰{아미}

    담셰{아미}18 hari yang lalu

    지민아 아프지마ㅠㅜㅜㅜ 그리고 미안해ㅠㅜㅜㅜㅜ💜💜💜💜💜💜💜💜💜💜💜

  19. 이루리

    이루리18 hari yang lalu

    ㅠㅠ맴찢

  20. 김용만

    김용만19 hari yang lalu

    아미때문에 공연해서 저렇게 고생을 ㅠㅠㅠㅠ

  21. 강수현

    강수현19 hari yang lalu

    지민아ㅠㅠ 아프면 안더ㅢ에에..

  22. 민주

    민주19 hari yang lalu

    저는 아미로서 방탄소년단이 너무 힘들게 자기 건강을 헤치면서까지 공연을 완벽하게 마치는것도 좋을수 있지만..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쉬어가면서 건강챙기면서 한만큼만 보여주는게 더 좋을거같아요.무대를 완벽하게 100%를 채우는것도 좋겠지만 건강챙기면서 실수해도 괜찮으니깐 자기가 한 만큼만 보여주는 것도 더 좋을거같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의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지 다수분들의 생각과는 다를수있습니다. 그래도 방탄소년단,아미 화이팅! 방탄소년단 곁을 영원히 지킵시다.저희는 army 이니까요!

  23. 김슈민발랫

    김슈민발랫19 hari yang lalu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리 하지마세요ㅠㅠㅠㅠㅠ

  24. 하루카

    하루카19 hari yang lalu

    0:00 ??? 눌렀는데 안되종?? 수동으로하세요!

  25. 김소윤

    김소윤20 hari yang lalu

    제발 아프지만 마요ㅠㅠ 오빠들이 아프면 아미들은 마음이 찢어져요ㅠㅠ

  26. kj jj

    kj jj20 hari yang lalu

    지민아~ 믾이 속상하다 고맙고 미안하고 ㅠ 조금만 아프자ㅜ

  27. 동의표시_

    동의표시_20 hari yang lalu

    건강하게 지내줬음 하네요...ㅠ 아프지마요..ㅠ

  28. 김은희

    김은희20 hari yang lalu

    wlsals:한글 지민 qnl:한글뷔 wjdrnr:한글정국 tbrk:한글슈가 wpdlghq:제이홉 foqahs:한글 랩몬 wls:한글 진

  29. 임솔

    임솔20 hari yang lalu

    방탄 사랑해요ㅜㅜ

  30. 아깅다프네ლ

    아깅다프네ლ20 hari yang lalu

    쉬어도 괜찮아요... 아미들의 소원은 어떻게 보면 어렵고 어떻게 보면 쉬워요... 다치지만 되는게 아미의 소원이예요... 하지만... 어려운게 현실이네요:(

  31. [Hamuling]%하무링

    [Hamuling]%하무링20 hari yang lalu

    제발 아프지 말자... 조금 쉬었다했으면...ㅠ 진짜 아픈데도 열심히하는 모습이 너무 짠하다ㅜㅜ

  32. 냥이_뚱

    냥이_뚱20 hari yang lalu

    히잉ㅠ 지미나 아프지망ㅠ😭😭😭😭😭😭😭😭😭😭😭

  33. 엘린·ELLEN

    엘린·ELLEN20 hari yang lalu

    방PD님 제발💦우리 옵들 신경좀 써줘요

  34. Eugene Lim

    Eugene Lim20 hari yang lalu

    짐니오빠 아프지마..ㅠㅠ... 오빠 아프면 나중에 우리 애들 못놀아주잔..((퍽!!!!!! 죄송합니닷!! (구래도 침침오빠는 나의 것..ㅎ ㅇ3ㅇ)

  35. mayday

    mayday20 hari yang lalu

    우리 지민이 건강길만 걷자 행복만 하자 지민아 언제나 응원한다

  36. 뀨앟

    뀨앟20 hari yang lalu

    영상 1:00 들어간 팝송 제목 아시는분?ㅠㅠ

  37. Elsa Martinez

    Elsa Martinez21 hari yang lalu

    Jimin se siente bien y esta bien, verdad?

  38. 문서현

    문서현21 hari yang lalu

    지민아ㅜㅜ 제발 아프지말고 건강해야해❤️❤️

  39.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21 hari yang lalu

    어떻게 저렇게 꽃다운나이에 파스로 도배를 할수있지?;;;; 방탄은 안무도 격하고 스케줄도 많은데 쉬게해주질 않냐.....

  40. ya li

    ya li21 hari yang lalu

    마음 아프다

  41. 지아 & 연아[ 지연 공동계 ]

    지아 & 연아[ 지연 공동계 ]21 hari yang lalu

    제발 타니들 안무좀 쉽게 해주고 건강만하는게 우리 아미들 소원이에요ㅠㅠ그건 제발 해주시면 안되요?💜💜

  42. 헤헤라궁!

    헤헤라궁!21 hari yang lalu

    저 정도로 심하구ㅜ나ㅠㅠ

  43. ᄋᄆ.

    ᄋᄆ.21 hari yang lalu

    아니 악플러들; 지민오빠 등에 테이핑한거가지고 또 욕을 쳐한다고요? 걔네 머리에 든건 왜 갖고다녀?

  44. 링초코

    링초코21 hari yang lalu

    지미인.....ㅠ 아푸지마아....ㅠ 좀 몸좀 생각해에..... ㅠㅠ 아미들은'! 방탄이들이 아프지만 않아도 아주 행복하단 말야...ㅠ 제발 아프지마.. 나 이거보거 울었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마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5. -점

    -점21 hari yang lalu

    제발 .. 우리 아미는 탄이들의 노래와 무대 춤 모두를 사랑하고 응원하지만, 탄이들 하나하나 존재 자체를 사랑하는거야 .. 그러니까 무엇보다도 건강이 제일이었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