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exit] VoiceBand EXIT
[#vbexit] VoiceBand EXIT
[#vbexit] VoiceBand EXIT

보이스밴드 엑시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
-homepage : www.vbexit.com
-facebook : facebook.com/vbexit

Komentar
  1. author

    착한똘망이55 menit yang lalu

    꿈이 이뤄질것만 같애😉🙏

  2. author

    페렌시아5 jam yang lalu

    몇년 지다더라도 2탄으로 모아나랑 겨울왕국2 막 그런거 섞어서 해주세요ㅠㅠ

  3. author

    아미-슈가 내 삶의이유5 jam yang lalu

    나 이사람 만났는데 같이 사진도 찍었ㄴ.ㄴ데

  4. author

    ᄋᄉᄋ5 jam yang lalu

    다들 한 번은 안 봤길래 '내가 그 최초의 사람이 되겠어!' 라는 쓸데없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생각 딱 하루 갔어요.

  5. author

    이주혜11 jam yang lalu

    너무 좋아 증말❤️❤️❤️❤️❤️

  6. author

    혜연쓰11 jam yang lalu

    이 영상을 몇번째보는거지...

  7. author

    센샌 センサンのゲーム天国。의 개임천국11 jam yang lalu

    이어폰 끼고보세요...지려요진짜...❤

  8. author

    보글보글12 jam yang lalu

    너무 많이 들어서 이 영상에서 나오는 노래 미리 흥얼거리고있다. . . . . 영상 더 찍어주세요 ㅜㅠㅜ

  9. author

    에베레스트12 jam yang lalu

    2:37 최애

  10. author

    sol sol13 jam yang lalu

    0:56 갠 적으로 너무 좋음ㅠㅠ 더 길게..ㅠㅠ

  11. author

    미티넴13 jam yang lalu

    한시간 만들어줘요...

  12. author

    潘tiffany13 jam yang lalu

    幸福💖❤️💖🧡💖💛💖💚💖💙💖💜💖✨🌱✨🌿✨🍃✨☘️✨🍀✨🌲✨🌳✨🌴✨🌾✨

  13. author

    이먼13 jam yang lalu

    여자분 다람쥐 같아요.. 귀여워('ω')

  14. author

    앵쟈야뽀15 jam yang lalu

    제발 이거 한노래씩 끝까지 불러주세요ㅠ

  15. author

    여보함15 jam yang lalu

    맨 윈쪽분 진짜 개좋앜ㅋㄹㅋ

  16. author

    트릭태용15 jam yang lalu

    형 그 동굴저음 어케 내는거야.... 알려줘..... 혼자만알거면... 영상이라도 많이 올려줘.....

  17. author

    ᄒᄒᄒ15 jam yang lalu

    3:39 여자분 왜이렇게 귀여우심 ㅜㅠ 진짜 이쁘셔 ㅜㅠ

  18. author

    코난팬{{키드코사랑해16 jam yang lalu

    우와..노래듣고 부랄탁치고 갑니다... 아맞다.나부랄없지?

  19. author

    써유니16 jam yang lalu

    파랑색 남자분 리얼 악기

  20. author

    음오아예16 jam yang lalu

    아니 이게 얼마나 대단하냐면요 영어 자동재생 자막키면 몇몇부분은 [Music]으로 인식함

  21. author

    유하16 jam yang lalu

    0:19

  22. author

    코리형17 jam yang lalu

    2:29 꼭 보셈

  23. author

    Xiebxb Cuebx17 jam yang lalu

    여자분 진짜 제스처나 말투나 억양이나 미모나 공주다 그냥.....언니 날가져

  24. author

    별빛17 jam yang lalu

    이희주 님 백설공주 커버한거 따로 올려주시면 안돼요 ?? ㅠㅠㅠㅠ

  25. author

    동포동포롱18 jam yang lalu

    너무 좋아요.

  26. author

    seoyeon oh20 jam yang lalu

    사랑해요ㅠ

  27. author

    민디21 jam yang lalu

    내가 진짜 이 노래 없으면 못산당 ㅜㅜ 출석체크판 11/12

  28. author

    김미옥21 jam yang lalu

    맨 왼쪽분은 어디보세용??....악플은 아녜요!!

  29. author

    신서연21 jam yang lalu

    4:36 남자분 너무 잘하셔서 듣다가 깜짝놀람 그 이후로 맨날 계속 듣고 있어요ㅠㅜㅜㅜ

  30. author

    가으니23 jam yang lalu

    레리꼬 반전...와....성우이신강..?

  31. author

    우고릴라Hari Yang lalu

    레릿고 하시는데 진짜 엘사랑 목소리가 똑같타요;;; 소름

  32. author

    임효리Hari Yang lalu

    ♥️♥️♥️♥️♥️♥️♥️♥️♥️하트는ㅔ윤재

  33. author

    이근수Hari Yang lalu

    진짜 너무너무 좋다 진짜

  34. author

    ندوشHari Yang lalu

    حبيييييييت / I LOVED ❤️❤️❤️❤️❤️❤️😍😍😍😍😍😍😍

  35. author

    문지희Hari Yang lalu

    듬듬맨 첫부분 넘조음

  36. author

    숭실대 아카펠라 동아리 슈가SSUGARHari Yang lalu

    정말 최고입니다🥰🥰🥰

  37. author

    su l sinHari Yang lalu

    너무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author

    su l sinHari Yang lalu

    시작 하니 처음 들린 건 듬듬맨의 베이스 소리~

  39. author

    su l sinHari Yang lalu

    베이스 하시는 분 폰 보고 계시길래 안 하는 줄 알았는데 듣다보니 듬듬 이러고 계셨음;;

  40. author

    su l sinHari Yang lalu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41. author

    su l sinHari Yang lalu

    1:27 ~ 1:34 부터 듬듬맨 표정 ㅋㅋ

  42. author

    QKK큐우케이케이Hari Yang lalu

    우와😳일본어다😳♥️ 진짜 고마워요!! 나는 일본으로 응원 하고 있어요! 엑시트 화이팅!!!!!

  43. author

    하리Hari Yang lalu

    왜 자꾸 들으러 오게 되지...

  44. author

    이지훈Hari Yang lalu

    4분6초에 드럼하시는분 기관총을 쏘시는데? ㅋㅋ

  45. author

    이름이름Hari Yang lalu

    1:54 대략 여기부터 그 소금소리 ??? 맞나 그소리 진짜 효과음깐것같아 소름돋는다

  46. author

    betty baeHari Yang lalu

    아름다와요~♡

  47. author

    김준형Hari Yang lalu

    중독되서 출퇴근할때 듣는즁 다운받고싶다

  48. author

    Aljan SuanHari Yang lalu

    Love from philipines

  49. author

    김까Hari Yang lalu

    빅스도 해주세요 ㅜ

  50. author

    김재욱Hari Yang lalu

    와 뭐야😍

  51. author

    루나Hari Yang lalu

    이거 진짜 매일듣는거 같애요ㅜㅜ 근데 이거 라푼젤부분 어떤 노랜지 알 수 있을까요?? 그 부분이 젤루 좋은뎀...ㅜㅜ

  52. author

    모찌린을 짜냥해[BUDDY]Hari Yang lalu

    이거 중독성 개 쩌는데?! 그래서 다시 보러온 사람?

  53. author

    TV벼쌀Hari Yang lalu

    맨날 이거 들으니까 썸네일 여자분 길에서 만나면 인사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54. author

    밀크쿠키Hari Yang lalu

    목소리 바뀌는거 너무 좋아 여성분 겨울왕국 너무 좋다

  55. author

    피오미노Hari Yang lalu

    진심으로 하는말인데요 겨울왕국 전곡 아카펠라로 커버하주시면 안되요?? 저 여자분하고 같이요....

  56. author

    박다혜Hari Yang lalu

    이거 영상 메이킹이나 비하인드 나오면 좋겠어요 ㅜㅠㅜㅜ

  57. author

    신지훈Hari Yang lalu

    어머 또 오셧네요!

  58. author

    Bella벨라Hari Yang lalu

    연분홍님옆에 회색? 탁한하늘색 분 뭔가 김일영님 닮았어...

  59. author

    여름Hari Yang lalu

    이영상 3만회 일때부터 지금까지 봐오고있는데 벌써 412만회네..😆 내가 다 뿌듯해ㅠㅠ

  60. author

    호비낭자Hari Yang lalu

    0:45 여자분 갑자기 귀여워지신다

  61. author

    코코낸내Hari Yang lalu

    이 해금소리가 나는데 사람입에서 나는거 넘 신기하다 ... 웅장하다..

  62. author

    Yee XiongHari Yang lalu

    Name of song at :48 please. Thx

  63. author

    일이영2 hari yang lalu

    ‘3:55 그러게 울면 안된다고 했잖아 .. +) 울자마자 유나 돌변, 움직이기 시작함

  64. author

    Cascadya942 hari yang lalu

    완전 잘한다 !!!! 빨리 프랑스로 오세요 ~~

  65. author

    Joa2 hari yang lalu

    Best roadtrip ever if your with them ㅋㅋㅋㅋㅋㅋㅋㅋ

  66. author

    hrm Ss2 hari yang lalu

    아니 겁나 말도 안돼 ㅇ이게무ㅏ요 엥

  67. author

    2 hari yang lalu

    가운데 여성분도 정장 입었으면 다같이 맞춘느낌나구 좋았을거같다.ㅠ

  68. author

    은승2 hari yang lalu

    레리꼬 한소절듣고 구독했다

  69. author

    호그로드2 hari yang lalu

    니네가 짱

  70. author

    ella 엘라2 hari yang lalu

    와와...미쳤네요그냥 대박이야....어떻게이런소리가나죠??

  71. author

    su l sin2 hari yang lalu

    1:00 Dum Dum Dum 계속 나오는거 나만 웃긴 가 ㅋㅋ

  72. author

    su l sin2 hari yang lalu

    2:05 ~ 2:12 듬듬맨 솔로 파트

  73. author

    스윗펌킨2 hari yang lalu

    세상에,,악세사리무엇

  74. author

    mmanizaa2 hari yang lalu

    here’s the english comment you’re looking for :)

  75. author

    su l sin2 hari yang lalu

    2:54 나야 귀요미 듬듬맨~ 가사가 자연스러워요 ㅋㅋ

  76. author

    히히힣2 hari yang lalu

    와.. 처음에 새소리 진짜에요?

  77. author

    Kayani Quek2 hari yang lalu

    Kemana aja gw baru tau ginian 😯Tapi tiada kata terlambat utk mengenal kalian hohoho 👍👍

  78. author

    Kayani Quek2 hari yang lalu

    OMG!!! 😯 What a talent!

  79. author

    [HARRY POTTER]주하2 hari yang lalu

    하..핫 저희반 아이들은 음악시간에 수행평가로 이 아카펠라 평가하는건게 리얼로 울반 아이들 모두 5점줌

  80. author

    수빈2 hari yang lalu

    뭐야 왜 나만 이제 이걸 안 거야? 왜 아무도 안 알려준 거야 ㅜㅜㅜㅜㅜ

  81. author

    딸뵤2 hari yang lalu

    잘생긴 남자들 옆에서 노래하면 어떤 기분일까..

  82. author

    Liebe Meine2 hari yang lalu

    다른영상에는 여자분은 없는데 먼가요??

  83. author

    하루2 hari yang lalu

    목소리가 최고의 악기라더니...진짜 보석같네요

  84. author

    최윤희2 hari yang lalu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남았는데 캐롤메들리 불러주시면 진짜..ㅠㅠㅠㅠㅠ미쳤어ㅠㅠ상상만 해도 죠아ㅠㅠㅠ

  85. author

    김원희2 hari yang lalu

    언니 때문에 다른 someday price will come못듣겠어요 맨날 여기와서 들어요ㅠㅜㅜ최고

  86. author

    Keum Young Kwon2 hari yang lalu

    노래 넘 좋음 덕분에 귀 호강

  87. author

    chan Senie2 hari yang lalu

    여자분 목소리 너무 청아하고 진짜 디즈니 공주같다ㅠㅠ 너무 이뻐요ㅠㅠ

  88. author

    2fighting12 hari yang lalu

    I got goosebumps and it's not because my room is 63 degree

  89. author

    ᄒᄋᄅ2 hari yang lalu

    제발 아갓텔ㅜㅜㅜ 세계에 알려주세요ㅜㅜ

  90. author

    이름2 hari yang lalu

    회색정장분 노래 들으러 맨날 오는 피플

  91. author

    코코몽2 hari yang lalu

    노래제목 좀 알려주세요!!!

  92. author

    모세스2 hari yang lalu

    2:10 부터 2:20까지 부분 너무 좋잖아...

  93. author

    김효은2 hari yang lalu

    껄껄 캐롤같은 느낌이네

  94. author

    채유늬2 hari yang lalu

    아씨 저 버튼 안누른사람 누구야

  95. author

    채유늬2 hari yang lalu

    이제 겨울왕국 2 나오면서 그것두 넣어주세요 ㅠㅠㅠㅠ

  96. author

    지코 앓이_2 hari yang lalu

    라푼젤 노래 이름이 뭔지 알려주실분 있나요?ㅠㅠ

  97. author

    AndyKim TV2 hari yang lalu

    저 국어시간에 이 영상 봄

  98. author

    자%%뇨2 hari yang lalu

    3:08

  99. author

    천은숙2 hari yang lalu

    혹시 이거 악보보고 부른건가요?

  100. author

    dxko ke2 hari yang lalu

    가사 알려주셨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